MI

다온나 마!켓의 네이밍은 시민공모와 투표를 진행하여 선정되었습니다. 부산의 방언 ‘다온나’와 ‘마!’를 합성하여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표현하였습니다.
온나
지역 방언을 활용하여 부산지역의 다양한 문화와 볼거리, 즐거움이 가득한 마켓으로 많은 참여를 유도하고자합니다.
+
마!켓
부산의 대표 방언 ‘마!’를 이용한 네이밍으로 유쾌함을 더했습니다.

심볼·로고타입

다온나 마!켓 MI(Market Identity)는 ‘다온나’ 사투리 음을 부채꼴로 형상화하여 재미와 문화가 퍼지는 행사를 표현하였습니다.
프리마켓의 파라솔 형태를 그래픽 모티브로 재미 요소를 더하고 페스티벌 폭죽이 터지는 형태를 그래픽 모티브로 즐겁고 경쾌한 분위기를 강조하였습니다.

공동브랜드 MI
프리마켓 MI
페스티벌 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