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나 마!켓 참가자 신청안내

다온나 마!켓 개최를 통해 지역 소상공인 업체의 우수성 홍보 및 지역상권 활성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다온나마켓 신청안내
참가조건 부산시 소재 소상공인 (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업체), 제로페이 가맹점
참가비 참가비 무료, 운영실비 2만원 별도
혜택
  • 다온나 마!켓 부스(1200 X 600mm) 무료제공(의자 1개 포함)
  • 우수 참가 셀러 대상으로 (재)부산디자인진흥원 컨설팅 교육프로그램 참여 기회 제공
운영실비

2만원 현장 결재

셀러 간식 및 생수, 쓰레기 봉투 등 행사운영실비로 사용되며, 행사 당일 배포됩니다.

참가 신청 과정

  1. 참가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상시 모집
  2. 내부 평가
    독창성, 심미성, 적정성, 전문성 등 내부 심사규정에 따른 종합평가
  3. 개별 통보
    행사 전 10일 이내
  4. 안내사항 전달
    제로페이 신청여부 확인, 주의사항 전달
  5. 행사 참여
    운영실비 2만원 현장 결제
  6. 사후 관리
    만족도 조사 및 추후 행사 참여 여부 확인
  • 제로페이 미 가입자의 경우 행사 최소 1주일 전 신청서 접수 필수
  • 기상 악화로 인한 행사 취소 시 행사 2일전, 최소 24시간 전 공지 됩니다.
  • 다온나 마켓 부스는 선착순 50팀까지 제공됩니다. (이후 셀러는 일반 듀라테이블 제공)
  • 체험 클래스 신청 셀러에게는 일반 듀라테이블 1개와 의자 4개가 제공됩니다.
  • 저작권 침해 상품 및 KC미인증과 같은 사후 문제발생의 소지가 있거나 단순공산품으로 구성된 판매물품의 경우 마켓 참가가 불가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제로페이 가입 및 QR 키트가 없을 시, 추후 참가 확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참가확정 후, 무단불참 시 향후 마켓에 참가제한이 있습니다.
  • 모집업체 수는 행사 장소에 따라 상이합니다(약 50팀 내외)
  • 소상공인(소기업 중 상시근로자 5명 미만인 사업자)기준에 부합되지 않을 시, 추후 참가 확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